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본동종합사회복지관 2014. 비전선포식 가져!

최전호 기자 | 기사입력 2014/03/19 [18:45]


본동종합사회복지관(김종성 관장)에서는 지난 3월 3일 전체 직원과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2014년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지표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보다 지역사회, 지역주민과 더불어 사는 삶, 자비.실천을 함께하는 복지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한 다짐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의 비전인 ‘소통과 화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선도하는 복지공동체 구현’과, ‘더불어 사는 삶, 자비.실천을 함께하는 복지공동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함께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미션을 공유하며 2014년 도약의 시작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3월 3일(월)에 진행된 비전 선포식은 종사자 뿐만 아니라 복지관과 소통을 하고 있는 이용자와 함께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의 비전과 미션을 함께 선포하고, 2014년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이 실천하기 위한 전략에 함께 동참하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수 있었다.

2014년 비전 선포식을 시작으로 보다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 안에서 함께 나눌 수 있는 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종사자가 하나 되고, 이용자, 지역사회,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을 아는 모든 분들의 관심과 지지, 격려를 통한 응원의 소리를 기대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