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동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건설,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획득
 
최전호 기자 기사입력  2017/08/29 [09:01]

롯데건설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최종 획득했다.

정보보호 관리체계(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부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심사하는 종합 정보보호 인증 제도다.

기업의 정보보호와 관련한 관리 절차, 운영 체계, 대책 등 104개의 통제항목과 253개의 세부통제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인증을 부여하며 건설사에서 ISMS 인증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7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롯데건설은 분양고객 개인정보 및 분양 지원시스템의 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했으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증기간은 2020년 8월 9일까지 3년이며, 유효 기간이 종료되면 갱신 심사를 실시해 각종 정보를 유지 및 관리한다.

롯데건설은 분양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왔고 그 결과 정부기관으로부터 노력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며 최근 지능화되는 보안 위협에 적극 대응하여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29 [09:01]  최종편집: ⓒ 한국기업신문
 
 

티맥, 스포츠 시장 진출 위해 피트니스 스타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