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사회/환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디딤365, 경기도일자리재단 공공클라우드 운영사업 수주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20/01/06 [13:03]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전문기업 디딤365(대표 장민호)는 경기도일자리재단의 2020년 공공클라우드 운영사업을 수주했다고 6일 밝혔다.

 

경기도일자리재단(대표 문진영)은 경기도민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정보 제공과 양질의 직업 알선, 최적의 직업교육 및 단계별 여성창업 지원 등 맞춤형 고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기도, 도내 31개 시·, 경기도교육청, 중앙정부 등 공공, 민간, 유관기관과의 협력적 거버넌스를 구축하여 공공 고용 서비스 정책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디딤365는 경기도일자리재단의 온라인 서비스를 위한 서버 등 인프라 관리와 정보보안 강화를 위한 보안 솔루션을 운용하면서 정보자원의 통합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게 된다. 또한 공공부문 정보자원의 효율성 및 서비스 가용성과 안정적인 보안 관리를 위해 공공클라우드인 KT-G클라우드를 운용하게 된다.

 

KT클라우드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디딤365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통합 인프라 관리를 위해 IT거버넌스를 적용한 디딤나우(DidimNow)’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기도일자리재단의 인프라 비용을 절감하고, 공공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된 시스템종합운영센터의 24/365 무중단 업무지원으로 서비스 안정성과 재단 신뢰도를 한층 강화하게 된다.

 

장민호 대표는 지난해 공공클라우드 스토어 씨앗에 등록된 200여개 협약기업 중 디딤365laaS 계약 건수에서 KT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laaS 이용계약 금액은 KT, NBP에 이어 3위로 15년간 누적된 인프라 구축·운영 기술력과 클라우드 관리서비스(MSP) 능력을 공공에서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3년간 120%라는 고속성장으로 2019년 매출 목표 100억을 초과 달성하면서 공공클라우드 서비스(MSP) 전문 기업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게 됐으며, 이번 수주한 경기도일자리재단의 플랫폼 인프라 클라우드 환경을 안정적으로 유지·운영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1/06 [13:03]  최종편집: ⓒ 한국기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티맥, 스포츠 시장 진출 위해 피트니스 스타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