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Sh수협은행, 웹케시와 업무협약 체결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3/20 [12:17]

   

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19일 서울 영등포구 웹케시 본사에서 핀테크 종합 솔루션 기업인 웹케시(대표 강원주)와 제휴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웹케시가 출시한 경리나라는 국내 최초 경리업무 전용 소프트웨어로 소기업·소상공인과 같은 규모가 작은 기업 및 사업자의 경리업무를 자동화하고 증빙·영수증 관리, 급여·명세서관리, 외상 관리, 부가세 신고 준비 등 경리 업무에 반드시 요구되는 핵심 기능만 담아서 초보 경리담당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기존에 수협은행을 거래하는 기업도 경리나라를 사용하여 거래처 송금, 대금결제 등 은행 업무 수행이 가능하며 수협은행을 통하여 경리나라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이 자리에서 윤완수 웹케시그룹 부회장은 수협은행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더욱 편리한 경리나라 이용이 가능해졌다수협은행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젊은 스타트업 기업 및 청년 창업자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경리나라 마케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h수협은행 이동빈 은행장은 디지털 금융의 동반자로서 긴밀한 협력관계를 확대해 나가자업무협약과 함께 양사가 동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파트너십에 더욱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h수협은행은 미래 금융환경에 맞는 디지털뱅크를 위해 모든 전사적인 디지털화 및 프로세스 개선,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다양한 핀테크 기업들과 협력관계를 형성하는 등 디지털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세 금융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