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건의료 > 보건/의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마바이오코리아, 코로나19 감염 방지 위한 전신 방역기 출시
 
최훈호 기자 기사입력  2020/04/01 [11:24]

 

2019년 알소닉플루로 진단 키트 부문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파마바이오코리아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한 전신 방역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파마바이오코리아에서 출시한 전신 방역기는 손과 전신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가방, , 노트북, 지갑, 키홀더 등 소지품까지 방역할 수 있다.

 


전신 방역기는 동작감지센서를 탑재해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20초간 소독액을 자동으로 분무하며, 필요에 따라 자동모드와 수동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하단에 달린 네 개의 바퀴로 안정적인 이동이 가능해 여러 장소를 방역할 수 있다.

 

아울러 파마바이오코리아에서 출시한 전신 방역기는 기존 염소나 락스보다 살균력은 강하고, 친환경이면서도 인체에 무해한 순수이산화염소수를 사용하는데, 이는 WHO(세계보건기구)의 최고등급의 A-1 등급으로 고시된 제품이다. 다른 A-1 등급으로는 소금과 설탕이 있다.

 

전신 방역기에서 사용하는 살균제는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 인증한 고수준의 살균 소독제이다. 무색, 무취, 무방부제, 무알콜로 안전한 친환경 살균제이며 일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살균한다. 전신 방역기의 권장 사용 위치는 건물 출입구나 엘리베이터 앞으로, 마스크 착용 후 사용하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마바이오코리아는 이미 관공서와 병원, 클리닉, 기업 등에 납품되었다. 전신은 물론 소지품까지 방역할 수 있는 전신 방역기로 코로나19 감염을 방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사양

 

-동작감지센서: 인체의 움직임을 따라 20초간 소독액을 자동 분무

-내장된 20리터 소독액은 자동센서일 때 16시간 이상 사용 가능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4/01 [11:24]  최종편집: ⓒ 한국기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지나월드, ‘핑크퐁 아기상어 랜드’ 출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