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리레코 코리아,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패키지 론칭

“업무 환경 변화에 필수”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4/13 [10:34]

 

기업 업무 환경 통합 솔루션 업체 리레코 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전환 및 직업 복지 강화 등 변화하는 업무 환경 변화에 맞춘 홈오피스 패키지와 힘을내요 키트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홈오피스 패키지는 어디서나 원활한 근무가 가능하도록 사무실 환경에 필요한 제품을 엄선한 세트 구성의 제품이며 필요에 따라 홈 프로페셔널 패키지’, ‘홈 라운지 패키지’, ‘홈 퍼펙트 패키지’, ‘홈 클리닝 패키지’, ‘홈 데스크 패키지5가지 중 선택하여 주문 가능하다.

 

 

홈 프로페셔널 패키지는 커피, 사무용품, 위생환경까지 완벽한 사무실을 구성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업무에 꼭 필요한 무선 마우스, USB와 같은 디지털 애플리케이션과 쾌적한 업무 환경을 위한 공기청정기, 물티슈와 같은 생활용품부터 커피까지 총 8가지가 포함된 종합 패키지이다.

 

홈 라운지 패키지는 정관장부터 맛밤, 커피, 견과류, 비타민 스낵 등 총 7가지의 건강 간식이 포함된 재택근무자를 위한 간식 추천 패키지이다.

 

홈 퍼펙트 패키지는 업무 효율을 올리는 필수 사무용품 및 간식 모음 패키지로 마우스와 같은 디지털 애플리케이션부터 비타민 스낵, 과즙 차류와 같은 건강 간식 8가지를 포함한 토탈 솔루션 상품이다.

 

홈 클리닝 패키지는 청결한 업무 환경 유지를 위한 위생/청소 용품 모음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물티슈, 핸드 워시 및 손 세정제, 구강 청결제 등으로 개인위생까지 챙길 수 있는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 데스크 패키지는 서류 작업 시 꼭 필요한 사무용품 세트, 파일/홀더, 노트, , 포스트잇 등의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사무실 필수 아이템 추천 세트이다.

 

해당 상품들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자유롭게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는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으며 사무실 말고 집으로 바로 배송!’을 슬로건으로 한 홈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사무실뿐만 아니라 집으로도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최근 재택근무에서 복귀하거나 코로나에 맞서 현장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를 위한 힘을내요 키트도 함께 출시되었다.

 

힘을내요 키트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귀여운 엽서가 담긴 별도 파우치에 핸드크림, 손 세정제 젤, 구강 청결제 그리고 비타민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위생부터 건강관리까지 최적화되어있는 상품으로 이동 및 보관이 간편하며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원할 경우 리레코 전문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근로자의 복지를 생각하는 고객사의 수요에 맞춰 키트의 별도 구성도 가능하다.

 

리레코 코리아는 코로나 등으로 재택근무가 새롭게 대두되고 있으며 동시에 현장 및 사무 근로자의 위생적 업무 환경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어 이에 맞춘 상품을 론칭하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앞으로도 추가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레코 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사무 산업 용품 유통 기업으로, 원스톱·글로벌·라운지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며 45개국, 5개 대륙에서 동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IT전자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