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칼리아, 무선충전 가능한 자바라 거치대 ‘칼리아 CF-850W’ 재입고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5/06 [12:25]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모바일 액세서리 ‘칼리아’의 제조사인 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무선 충전이 가능한 자바라 거치대 칼리아 CF-850W(이하 CF-850W)가 5월 중순경 재입고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칼리아 홍보 담당자는 오랜 기간 기획 및 테스트 끝에 출시한 CF-850W가 출시한 지 약 한 달 만인 2020년 초 완판되었으며, 5개월 만에 재생산을 마쳤다고 밝혔다.

 


CF-850W는 자바라 거치대가 동영상 시청에 특히 많이 쓰이기 때문에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이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는 아이디어가 결합된 상품으로 주요 특 장점은 아래와 같다.

첫째, 퀼컴 3.0을 지원하는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로 일반 무선 충전에 비해 1.5배 이상 빨리 충전된다. 이 기능은 CF-850W의 핵심 기능으로 거추장스럽게 선을 연결한 채 동영상을 시청했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준다.

둘째, 출시과정에서 가장 오랜 시간을 쏟은 과열 방지 설계이다. 거치대 앞면은 금속 방열판을 탑재하고 뒷면은 송풍설계를 하였다.

셋째, 360도 회전 및 20도가량 각도 조절되는 자바라 헤드이다. 가로 혹은 세로로 스마트폰을 볼 수 있도록 회전이 가능하다.

넷째, 강력한 고정력을 지닌 자바라 봉이다. 기존의 저가형 자바라 거치대의 경우 며칠만 사용해도 고정력이 약해져 거치가 불가능한 수준이었다. CF-850W의 봉은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되어 원하는 모양으로 지속적인 고정이 가능하다.

한편 칼리아 CF-850w는 국내 주요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IT전자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