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공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탤런트 박은혜,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 위촉
 
최훈호 기자 기사입력  2020/05/14 [09:38]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12일 탤런트 박은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은 전 UN대사이자 장애인권리협약 의장직을 맡았던 오준 수석부회장과 사랑의달팽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은혜는 2018년 제14회 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에 참여하면서 사랑의달팽이와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인공달팽이관 수술로 소리를 찾은 아이들이 클라리넷을 연주하는 것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던 박은혜는 이러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홍보대사로 나서게 됐다.

 

 


 위촉패를 수여받은 박은혜 홍보대사는 사랑의달팽이가 청각장애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의미 있는 일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듣는 것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활동하겠다고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밝혔다.

 

이에 사랑의달팽이 오준 수석부회장은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박은혜 님의 홍보대사 위촉으로 사랑의달팽이가 대중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서는 단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박은혜 홍보대사는 앞으로 사랑의달팽이에서 진행하는 캠페인과 대중들의 인식전환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5/14 [09:38]  최종편집: ⓒ 한국기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지나월드, ‘핑크퐁 아기상어 랜드’ 출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