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식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투썸플레이스, 커버낫과 컬래버한 스페셜 MD 출시
 
정다운 기자 기사입력  2020/05/25 [11:31]
배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인기 캐주얼 스타일 리딩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한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MD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투썸 여름 스페셜 MD텀블러텀블러 파우치로 구성된 텀블러 키트 2썸머 매트, 고객들이 일상에서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밀레니얼 및 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해 선보이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간단한 외출이나 홈 피크닉 등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투썸X커버낫 텀블러 키트는 모던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텀블러 2과 텀블러를 담을 수 있는 텀블러백 2으로 구성됐다. 텀블러는 파우더 코팅처리돼 있어 그립감이 뛰어나고 핸디 스트랩이 달려있어 별도 사용 시에도 휴대성이 높다. 텀블러백은 크로스백 형태로 전면부에 포켓이 있어 휴대와 수납이 용이하고 두 손을 자유롭게 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오염에 강한 코팅 처리된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베이직한 색상에 커버낫의 심플한 로고가 새겨져 있는 디자인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투썸X커버낫 썸머매트는 매트와 매트를 넣어 다닐 수 있는 가방이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매트는 가로 145cm, 세로145cm정도의 넉넉한 크기로 생활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물에 젖을 염려가 없다. 투썸의 여름 음료와 커버낫의 서퍼맨&서퍼걸, 그리고 해변 아이콘이 디자인 되어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투썸은 커버낫과의 스페셜 MD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투썸 여름 시즌 빙수를 구매한 고객은 투썸X커버낫 썸머매트를 정가(2만원)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용도가 높은 소확템을 찾는 MZ세대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기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스페셜 MD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MZ세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5/25 [11:31]  최종편집: ⓒ 한국기업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인기 키즈 크리에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