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함소아제약, 닥터 아토비 베리어케어 5종 출시!!

특허 성분으로 구성된 우리 아이 피부를 위한 똑똑한 화장품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6/08 [11:14]

 

#무자극, #PH5.5약산성, #피부장벽강화, #피부유산균, #EWG그린등급, #알러젠프리, #보습강화

 

 

 

7가지 키워드를 모두 포함하는 유소아 패키지 화장품이 탄생했다. 바로 닥터 아토비(Dr. Atoby) 베리어케어 5(베리어케어 솝 / 베리어케어 바스&샴푸 / 베리어케어 수딩젤 / 베리어케어 로션 / 베리어케어 크림)이다.

 

 

 

이는 신생아 태열, 유소아 아토피 피부염 및 각종 알레르기 치료와 연구에 오랜 노하우가 있는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에서 지난 27일 출시한 것으로 우리아이의 여린 피부를 샤워부터 보습케어까지 하나의 제품라인으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들의 피부는 성인과 달리 훨씬 민감하고 예민하다. 특히 외부환경이나 피부에 닿는 제품들로 인해 쉽게 영향을 받고 반응을 나타낸다. 특히 미세먼지가 있는 날에는 더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어야 할 정도로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성분 하나하나가 매우 중요하다.

 

 

 

㈜함소아제약의 닥터 아토비 베리어케어 5모두 EWG 그린 등급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중 바스&샴푸는 미세먼지세정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제품 성분의 안정성을 입증하고자 전 제품 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쳤으며, 바스&샴푸, 수딩젤, 로션, 크림은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한편, EWG 등급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화장품 성분들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기준으로 해당 등급이 낮을수록 안전성이 높은 성분으로 평가된다. 가장 안전한 것은 그린등급(0~2)이다.

 

 

 

 

㈜함소아제약 화장품개발담당자 유혜연 대리닥터 아토비 베리어케어 바스&샴푸, 수딩젤, 로션, 크림은 피부 유래 유산균(특허 제 10-1627850), 아토피 개선(특허 제 10-1831883), 가려움증 억제(특허 제 10-1831876) 등 주요기능에 대한 특허 성분을 함유한 똑똑한 제품이라고 성분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닥터 아토비 베리어케어 5종은 ㈜함소아제약이 개발한 바이오좀 피부흡수촉진 시스템을 통해 피부 친화도를 강화시켰다. 판테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함유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병풀추출물, 호호바씨 등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과 보습 지속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베리어케어 솝(비누)에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을 더하고, 베리어케어 바스&샴푸, 수딩젤, 로션, 크림에는 피부유래 특허유산균을 담아 외부 자극 및 유해균으로부터 약해진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한다.

 

 

 

닥터 아토비 베리어케어 5종은 피부에 유해한 설페이트 계열 합성계면활성제, 알러젠 유발향, 방부제와 인공색소, 인공향, 광물성오일, 스테로이드 등의 성분을 일절 배제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에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 김연선 이사어린이를 위해 연구해온 함소아 피부과학 연구소의 500만 환아 피부 정보와 치료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20년간의 연구노하우를 집약해서 담은 제품이다. 건조함으로 기인한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 완화, 피부 장벽 개선 등의 임상을 완료하여 아이들의 다양한 피부타입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썼다고 말했다.

 

 

 

닥터 아토비(Dr. Atoby) 베리어케어 5(베리어케어 솝 / 베리어케어 바스&샴푸 / 베리어케어 수딩젤 / 베리어케어 로션 / 베리어케어 크림)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비누(90g) 6,000원선바스&샴푸(350ml) 3만원선수딩젤(200ml) 3만원선로션(200ml) 3만원선크림(200ml) 32,000원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화장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