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카페 드롭탑, 간편하고 든든한 가성비 한끼 식사 ‘핫 샌드위치’ 3종 출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6/09 [10:21]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속이 꽉 찬 프리미엄 핫 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

 

 

 

샌드위치 3종은 재료를 듬뿍 넣어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고르곤졸라 불고기 파니니는 그릴에 구운 파니니빵과 소불고기에 담백한 고르곤졸라 소스가 더해져 유럽의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컨 치킨 렌치 파니니는 쌀 발효종을 넣어 만든 파니니빵에 훈제 닭가슴살과 베이컨, 달콤한 렌치 드레싱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시그니처 클럽 샌드위치는 쌀 발효종이 들어간 잡곡빵에 계란과 닭가슴살,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까지 더해 속을 가득 채웠다.

 

 

 

이와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베사멜 소스에 햄과 치즈를 넣고 구운 크로크 무슈도 출시했다. 부담 없는 가격과 용량으로 카공족들이 간단히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메뉴다.

 

 

 

핫 샌드위치’ 3종은 각각 6,300원이며, ‘크로크 무슈3,900원이다. ‘925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구매 시 약 20% 할인된 8,500원에 합리적으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카페 드롭탑은 이번 핫 샌드위치’ 3종과 크로크 무슈를 출시하면서 &치즈 샌드위치’, ‘&에그 치아바타’, ‘핫치킨 치아바타와 함께 총 7종의 다채로운 샌드위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핫 샌드위치’ 3종은 최근 카페에서 간편히 식사를 해결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점에 주목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푸드 메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