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콜라보 영상 공개

최훈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21:22]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과 어린이 대통령헤이지니가 만났다.

 

동아제약은 새롭게 출시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과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헤이지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일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미니막스의 친환경 패키지와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구성된 영상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정글에 놀러 온 탐험가 헤이지니가 사자, 코뿔소, 하마 등의 미니막스 제품의 캐릭터들을 하나씩 만나 다양한 맛, 성분으로 구성된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을 찾으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았으며, 미니막스의 패키지를 활용해 나만의 toy bag을 꾸미며 즐겁게 놀이할 수 있는 팁도 공개했다.

 

영상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헤이지니 &럭키강이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yjini_luckykangi/)에서 영상 내용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퀴즈에 대한 답변을 게시글 댓글로 작성하면 완료된다.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미니막스 정글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동아제약 미니막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미니막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imax.official/) 이벤트 게시글에 영상 시청 완료 후 인증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작성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역시 미니막스 정글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담당자는 어린이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 맞춤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최대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건의료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