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금융 > 금융/보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국민은행, 웹 기반 ‘KB모바일브랜치’ 출시
 
최전호기자 기사입력  2020/09/14 [10:39]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웹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KB모바일브랜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모바일브랜치’는 앱 또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지 않고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등 비대면 실명 확인 절차를 통해 개인고객 누구나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이용 방법은 △영업점 직원을 통해 전송 받은 URL 접속 △직원 명함 또는 상품 안내장상의 QR코드 촬영 △인터넷 포털사이트(네이버) 연계 등 다양한 경로로 접속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수신 5종(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퇴직연금(DC) 가입, 가계대출(신용, 전세, 주택담보, 자동차), 카드(체크, 신용) 등 총 39종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모바일브랜치’ 출시를 기념해 10월 11일까지 ‘KB모바일브랜치’에서 상품(대출상품 제외)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기존 앱, 공인인증서 이용보다 더욱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 시대에 다양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대기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KB금융지주(회장 윤종규)는 금융그룹 차원의 계열사 서비스 연계, 대면 채널과 비대면 채널의 심리스(Seamless)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9/14 [10:39]  최종편집: ⓒ 한국기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인기 키즈 크리에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