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키니랩, 이너뷰티 제품 ‘워너풀 엘라스틴’ 출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09:47]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탄력 단백질’이라 불리는 엘라스틴을 핵심 성분으로 한 이너뷰티 제품인 ‘스키니랩 워너풀 엘라스틴’을 출시했다.

엘라스틴은 강성 단백질인 콜라겐과 수분 보유 능력이 강한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부를 구성하는 3대 구성 요소 중 하나로 탄력 단백질 혹은 탄력 섬유로 불리며 콜라겐 섬유 사이에서 지지대 역할을 한다. 콜라겐이 우리 피부 속의 뼈대 역할을 한다면, 엘라스틴은 이 콜라겐을 꽉 묶어주는 지지대 역할을 해 콜라겐 입체 구조 사이를 스프링처럼 연결하면서 피부 탄력을 유지하게 한다.

스키니랩이 새롭게 출시한 ‘워너풀 엘라스틴’은 특히 어류(틸라피아)에서 유래한 엘라스틴 펩타이드를 사용해 엘라스틴 특유의 아미노산인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은 어류에서 추출한 엘라스틴에만 함유된 성분으로 진짜 엘라스틴 제품으로 볼 수 있는 중요한 지표이다.

1포에 150mg의 고함량 엘라스틴 펩타이드는 물론 체내 흡수가 용이한 3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mg, 히알루론산을 모두 담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세라마이드, 알로에베라겔, 비타민C, E, A와 비오틴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돼 있다. 상큼 달콤한 파인애플 맛의 분말 스틱으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스키니랩은 자기 관리에 적극적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최근 떠오르는 이너뷰티 성분인 엘라스틴을 핵심성분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겨울철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 엘라스틴은 물론, 피부 진피 구조의 3대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줄 올인원 제품으로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 공식몰에서는 2021년을 맞아 1월 24일까지 새해 결심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키니랩 다이어트 제품 3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새해엔 결심했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키니랩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건의료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