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씨티은행, 매년 연장이 필요 없는 5년 장기사업자대출 상품 출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15:17]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최대 5년간 매년 연장이 필요 없는 장기사업자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장기사업자대출은 개인사업자 및 매출액 100억원 이하 법인을 대상으로 하며, 운전자금 및 시설자금 용도로 최고 10억원까지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씨티은행은 장기사업자대출을 받는 고객 중 원하는 분에게는 균형 있는 관리를 통해 안정적으로 자산을 증식할 수 있도록 체계적 자산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산관리 신청고객은 투자성향에 맞는 모델포트폴리오에 기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담 PB뿐만 아니라 외화·투자·보험 등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팀 기반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그동안 금융사들이 판매한 사업자 대출 상품들은 기간이 통상 1~2년으로 최장 3년 정도 수준이지만,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최대 5년까지 대출할 수 있어 매년 만기 연장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고 대출금 상환 규모도 연간 원금의 약 1~2% 수준으로 최소화해 사업자들이 더 안정적으로 자금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어 대출뿐만 아니라 한국씨티은행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만큼 보다 안정적인 자금관리 원하시거나 자금관리에 고민이 많은 사업자분이라면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씨티은행의 장기사업자대출 및 자산관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해 상담을 신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세 금융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