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강 전망쉼터, 유쾌한 여름나기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양화.동작대교]전망카체, 여름매뉴 개시>

노정애 기자 | 기사입력 2010/07/01 [16:36]
『양화대교 아리따움 양화.선유』는 6월 초, 시민들이 무더위에 지치지 않고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전통차 6가지를 준비했다.
▲     양화대교 카페 내부

 
 
 
 
 
 
 
 
 
 
 
 
 
 
 
 
 
 
 
 
 
 
예부터 단오에 마시면 여름을 잘 날 수 있다고 하여 조상들이 즐겨 마셨던 ‘매실 머금은 제호탕’은 우리나라 고유의 대표적인 전통 청량음료로 올 여름 아리따움 카페의 최고 인기 메뉴다.
 
선홍빛 새콤달콤한 향기의 ‘오디(뽕나무 열매)차’는 여성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열대야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는 ‘대추차’는 남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
 
또한 장미, 물망초 두 종류의 시원한 ‘꽃차’와 함께 구기자, 감잎을 우려 만든 ‘비타민 가득 허브티’도 준비되어 있다.


동작대교『구름카페』와 『노을카페』는 국민 여름간식 ‘팥빙수’를 개시하고, 찹스테이크 등 새로운 메뉴와 런치세트를 선보여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     동작대교 카페 내부


 
 
 
 
 
 
 
 
 
 
 
 
 
 
 
 
 
 
 
 
 
『노을카페』는 스파게티, 돈가스 등 원하는 메뉴와 음료가 함께 제공되는 런치세트(11:30~4:00)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기름기가 없어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또띠아 피자’는 오랜 기간 노을카페 대표 메뉴 자리를 지키고 있다.
 
수제돈가스로 유명한『구름카페』는 5월부터 찹스테이크, 연어샐러드, 하와이안 로코모코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그 중 밥 위에 스테이크와 계란후라이가 얹혀진 하와이안 로코모코는 『구름카페』의 또 다른 인기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


이 여름 가족 연인과 함께 한강의 야경을 즐겨 보는건 어떨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