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현상 구의원

(한나라당-상도1동.사당 5동)

김국제 편집국장 | 기사입력 2010/07/01 [17:51]

▲     김현상 구의원
이제 본격적으로 의정 활동을 하셔야 하는데 먼저

동작구 주민 여러분들께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존경하는 상도1동, 사당5동 주민 여러분 이번 6.2지방선거에서 저를 압도적으로 지지하여 당선시켜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오늘 당선의 기쁨보다는 앞으로 챙겨야 할 4년의 임기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이 먼저 가슴속 깊이 밀려옵니다.
 
저는 그 동안 선거 기간을 통해 말씀 드린 바와 같이 동작구민의 손과 발이 되는 성실한 일꾼으로 4년의 임기를 젊음과 패기로 동작구의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제게 주신 한 표, 한 표에 담긴 여러분의 소망과 기대를 의정활동을 통하여 구민의 대변자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함으로써 보답하겠습니다.

달리는 말에 채찍을 가하듯 동작발전을 위해서라면 매섭게 질책해 주십시오. 저는 여러분의 애정 어린 조언과 고견을 듣겠습니다. 저는 처음과 끝이 같은,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저는 동작의 <좋은 현상>이 되고자 성숙한 역량을 발휘 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신망에 어긋나지 않도록 지역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하며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역 발전을 위해 구의원으로서 중점을 두고자 하는 일은 어떤 일이신지요??

교육분야와 친환경적인 개발에 역점을 두고자 합니다. 특히 일류초등학교를 유치하고 공공도서관을 건립하여 면학분위기를 높이고 역세권의 친환경적인 개발을 통해 상권의 활성화와 생활편의시설의 증대에 힘쓰겠습니다. 특히 저는 전반기 상임위로 건설복지위원회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도시환경을 전문으로 실무경험을 가지고 있는 저로서는 구의회 활동을 통해 신속하고 친환경적인 동작복지건설을 통해 구민에게 조금 더 도움이 되는 행정을 펼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끝으로 구민 여러분께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면?

구민들의 보내주신 크나큰 성원에 감사를 드리며 구민의 뜻에 따라 모범적인 생활정치를 보여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구민에게 항상 웃음과 행복이 가득 넘치는 좋은 현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동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