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작구, 관내 중소기업 9개 업체 기업전시회(박람회) 참가비 지원

오는 4월 9일까지 접수... 업체당 1백만원 지원

최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11/03/17 [19:34]

<동작투데이 최정호 기자>동작구(구청장 문충실)가 관내 중소기업의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해 기업전시회(박람회) 공동 부스 및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한다. 

▲     © 동작투데이
지원대상은 기업전시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관내 기업 9개 업체이며, 신청을 원하는 자는 오는 4월 9일까지 동작구청 일자리경제과(대방동 유한양행 9층)에 방문접수 하거나 팩스 및 이메일을 이용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 전시회 참가계획서,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기업현황 및 제품자료, 인증서 및 사업지적재산 사본 1부, 부가가치세 확인서(최근 2개년도) 1부 등이다.  

참가지원 대상은 업종 및 기업업력, 전시회 참가경력 등 기업현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내달 20일경 선정할 예정이며 정부?지자체 또는 중소기업 유관기관으로부터 전시회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는 제외된다. 

지원업체로 선정되면 공동부스 및 인테리어 비용 1백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지원금은 참가지원 선정 및 전시회 참가 후 1개월 이내에 현장사진 등 첨부서류를 갖추어 신청하면 3일 이내에 청구계좌로 입금된다. 

구 관계자는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박람회 참가비용을 지원하고 있다.”며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및 경영자문단 등 중소기업활성화를 위한 지원책이 많이 마련되어 있으니 관내 중소기업이 적극적으로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동작투데이

 
 
 
 
 
 
 
 
 
 
 
 
 
 
 
 
 
 
 
 
 

구는 3개월 이상 영업 중인 중소기업자 및 상공인을 대상으로 연리 3.5%, 2년 거치 3년 분할상환조건으로 2억원 이내(담보제공)의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를 실시하고 있다. 분기별 심의를 거쳐 대상 업체를 선정하며 신청은 동작구청 일자리경제과(대방동 유한양행 9층)에 접수하면 된다. 

중소기업 경영자문단은 경영전략, 회계, 노무, 품질관리, 판로개척 등 경영 전반에 대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무료로 자문을 제공하는 제도이며 현장방문 및 온라인 접수 자문을 제공하며 대한상공회의소 동작구지회(☎822-3200)나 또는 동작구 일자리경제과(☎820-9732)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세 금융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