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작구의회 문오현 의원「2011. 대한민국 나눔대상」수상

나눔봉사와 녹색환경보호 부문 환경부 장관상 수상

신창훈 기자 | 기사입력 2011/05/27 [17:00]

<동작투데이>동작구의회 문오현 의원(행정재무위원장)은 5월 26일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1 대한민국 나눔대상"시상식에서 나눔봉사와 녹색환경보호 부문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동작구의희 문오현 행정재무위원장 구의원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나눔대상은 (사)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와 나눔뉴스 신문사의 주최로 사회 각 분야에서 자신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면서 특히, 나눔과 봉사 등을 실천하는 개인이나 기관, 단체들을 찾아 격려하고 시상해 범국민적으로 나눔과 봉사의 문화를 확산시키고, 국가와 지역사회에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상이다.

이날 문오현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돌이켜보면 별로 한일도 없는데 너무 과분한 사랑을 주셨다며, 봉사라는 가장 아름다운 글씨가 모든 분들에게 희망이 되고 사랑이 되는 밝은 사회로의 길이 열릴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문오현 의원은 제6대 상도1동, 사당5동 출신 구의원으로 동작구 녹색환경봉사회 회장, 동작구 장애인단체협의회 자문위원 등을 역임했으며, 특히 시인이면서 사회복지사로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 차상위 계층 등 소외된 이들이 대우받는 사회가 되도록 몸소 실천하는 등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동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