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작구‘문충실 구청장 지방자치발전공로 대상 수상'

정용택 기자 | 기사입력 2011/11/08 [12:53]

▲문충실 동작구청장
<동작투데이>동작구 문충실 구청장이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해 온 공로가 인정 돼 오는 10일 2011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한다.

8일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양순)에 따르면 2011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으로 서울시 자치구 구청장 가운데 문충실 동작구청장이 2011 지방자치발전공로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동작구청 문충실 청장이 평소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해 온 공로가 인정돼 지방자치 발전부문에서 2011 지방자치발전공로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문 구청장은 10일 오후 2시 서울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김양순 위원장으로부터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시상한다.

문 구청장은 지난 9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제8회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에서 여성복지분야 등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복지서비스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등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이 크다.

문충실 구청장은 “대상에 만족하지 않고 동작구 지역발전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로 주민 삶의 질을 높이는데 행정력을 쏟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1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조직 위원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부문과 공직 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등을 펼치면서 타의 귀감이 되는 분들을 찾아 그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세 금융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