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2년 “행복한 사당1동입니다”만화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전호 기자 | 기사입력 2012/11/03 [14:02]

사당1동(주민자치위원장 박명희)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2012. 행복하고 안전한 마을만들기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복한 사당1동입니다” 만화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만화공모전은 지난달 10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달동안 진행되었으며 특히 미래의 만화가를 꿈꾸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하여 수준 높은 기량을 자랑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심사를 위해 전문 만화가, 주민자치위원장 및 위원, 동장님으로 구성된 5인의 공모전 심사위원들은 스토리의 창의성 및 작품의 완성도를 중심으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     © 동작투데이
 
 
 
 
 
 
 
 
 
 
 
 
 
 
 
 
 
 
 
 
 
 
 
 
 
 
심사결과 경문고 2학년 김광준 학생의 “우리마을 안전지킴이 호롱이”가 금상을, 서울남성초등학교 5학년 김은진 학생의 “해피의 여러 가지 포즈들”이 은상을 차지했다. 이외에도 동상 및 장려상에 서울남성초등학교 학생들이 다수 수상했다.

금상작에는 상장 및 30만원의 부상이 주워지고, 은상 및 동상은 각 20만원과 15만원, 장려상 5명에는 각 5만원과 상장이 지급됐다.

사당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1월 말에 공모전 수상작들과 서울남사초등학교 등 저학년 학생의 스케치작을 모아 만화책을 발간하여 관내 각급 학교 및 관공서에 무료로 배부될 예정이다.

이번 만화공모전을 통해 사당동 관내 주민들이 사당동에서 살며, 사랑하며, 느끼며, 지나온 생활상이 만화책로 엮어 주민들에게 살맛나는 사당동의 잔잔한 이야기와 희망을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