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작구 ‘문화예술단체 지원사업 공모’

25일부터 2월 7일까지 14일간 공모 착수, 최근 1년이상 동작구에서 활동한 예술단체 대상

지동억 기자 | 기사입력 2013/01/28 [22:23]

동작구(구청장 문충실)가 지역 문화예술 진흥과 구민의 문화향유권 신장을 위한 2013년 동작구 문화예술단체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응모기간은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14일간으로 지원분야는 문학, 사진, 미술, 음악, 연극, 무용, 전통문화예술, 국제문화교류 등 문화예술분야다. 

응모조건은 사업자등록증과 고유번호증으로 설립여부가 확인 가능한 동작구 소재 문화예술단체(대학교 문화예술동아리 포함, 개인불가)이어야 한다. 

또 최근 1년 이상 동작구에서 활동한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단체가 해당된다. 

공모사업은 동작구 문화예술 진흥과 구민의 문화예술 향유권 신장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으로 선정된 단체의 경우 일회성, 행사성 사업을 지양해야 함을 권장하고 있다. 

구는 지역 공공장소에서 구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업의 경우 지원사업 선정시 우대할 예정이다. 

사업별로 최저 200만원에서 최고 500만원까지 이며 신청한 사업의 유형과 성격, 규모 등을 감안해 차등 지원할 방침이다, 

동작구 문화예술단체 지원 사업은 관내 문화예술단체(대학교 동아리 포함)가 문화예술 분야에 공연 및 전시 등의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동작구가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2011년에는 9개 단체에 11개 사업을 지원한데 이어 2012년 11개 단체에 13개 사업을 지원한 바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신청서와 제출서류는 방문 또는 우편(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동작구청 문화체육과)접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