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방복지관 희망 나눔(÷), 행복 더하기(+) 축제

동작투데이 | 기사입력 2013/02/13 [09:23]

<김지은 기자>

대방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태구)에서는 02월 07일 (목),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지역 내 저소득가정 및 어르신들 250명이 참여한 가운데 복지관 2층 대강당에서 2013 희망온돌 설맞이 『희망 나눔(÷), 행복 더하기(+)』 나눔 축제를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금번 행사는 설을 맞이하여 떡국떡, 사골곰탕 등 사랑나눔 보따리 선물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고, 설맞이 축하공연을 진행함으로서 평소 접하지 못하는 문화공연을 통한 웃음의 의미와 함께 나눔의 따뜻한 기운을 붇돋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설맞이 나눔 축제는 01월 24일부터 02월 06일까지 지역 내 유관기관, 후원단체, 상점, 학교 등 자원 연계 캠페인을 통하여 쌀, 라면 등 다양한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지원 받음에 따라 나눔의 활성화와, 지역사회 내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다.

또한, 이번 행사는 한국광물자원공사, 포스코ICT의 아낌없는 후원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더욱 풍성하고, 함께 어울림을 통한 따뜻한 나눔의 행사가 되었다.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일과 더불어 지역주민들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금번과 같은 지역축제를 주민들의 눈높이에서 준비하고 만들어나가고자 하며 이를 위해 주민들의 더욱 따뜻한 격려와 관심을 바라고 있다.

 대방복지관 희망 나눔(÷), 행복 더하기(+) 축제   ©사진은 대방복지관 제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복지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