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특별시교육청, 2013년도「주민예산학교」운영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3/06/07 [15:54]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는 예산편성 과정에 주민의 참여를 보장하고, 투명하고 민주적인 교육재정 운영을 위해 2013년 7~8월경 지역회의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일반 주민을 대상으로 예산에 대한 기본개념을 교육하고, 예산편성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역별 주민예산학교를 11개 교육청이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서울특별시동작교육지원청(교육장: 김라경)에서는 6월 12일(수), 6월13일(목), 6월14일(금) 10시 동작교육지원청 강당(4층)에서 예산에 대하여 쉽고 빠르게 이해하고 주민참여예산제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주민예산학교』를 운영한다.   

이번「주민예산학교」운영에는 관내 주민 및 학부모, 교직원 등이 참여하여 예산제도 및 서울교육 재정현황, 주민참여예산제 운영계획, 참여방법 등에 대하여 설명 할 예정이다.

주민예산학교 운영은 우리 아이들에게 쓰여지는 서울교육예산에 대한 지식습득과 서울교육예산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참여민주주의를 적극 실천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민예산학교」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djedu.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동작교육지원청 재정복지지원과 810-8442)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화장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