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작구의회 제217회 임시회 폐회

지역 주요현안 현장점검 및 일반안건 처리

최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11/10/27 [19:35]

<동작투데이>동작구의회(의장 박원규)는 10월 19일부터 10월 25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제217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임시회 첫날 박원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이번 임시회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등 주요현안 안건 처리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활발하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다음달 열리는 제2차 정례회를 대비하여 금년에 계획했던 사업들이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다시금 점검하고 충분한 자료 수집과 폭넓은 주민 의견수렴으로 새해 업무계획 및 예산안을 내실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힘주어 말했다.

▲     © 동작투데이
 
 
 
 
 
 
 
 
 
 
 
 
 
 
 
 
 
 
 
 
 
 
 
 
이번 임시회는 19일 제1차 본회의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 등 처리를 시작으로 20일 사당5동 쌈지 주차장 건립 예정 부지 등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하여 지역 주요 현안을 살피는 한편, 24일 상임위원회에서 2011년도 구유재산 관리계획변경안 등 4건을 심사하고 마지막 날인 10월 25일 제2차 본회의에서 소관 상임위원회를 통과한 모든 안건을 처리했다.

행정재무위원회(위원장 문호현)에서는 「2011년도 구유재산 관리변경계획안」과 「2012년도 구유재산 관리계획안」을 원안 가결하여 구유재산의 효율적 관리 및 활용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으며, 또한 공용의청사 건립기금의 활용 범위를 넓히고 효율적 이용을 통해 주민 복지증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동작구 공용의청사건립기금 설치 및 운용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 하였다.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황동혁)에서는 「동작구 도로 점용허가 및 점용료 등 징수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 가결하여 차량 진∙출입로 점용료 적용요율을 인하함으로써 주민 부담을 다소나마 줄여줄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이번에 구성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는 강한옥 의원, 부위원장으로 정유나 의원이 선출되었으며, 김명기, 손화정, 김현상, 최정춘, 최정아, 김영미 의원 등 총 8명의 의원이 선임 되었다. 

동작구의회는 10월 25일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모든 안건을 처리하고 제217회 임시회를 폐회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동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