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작구의회 문오현 행정재무위원장 신년사

정용택 기자 | 기사입력 2012/01/03 [11:27]

                                                                  신 년 사

▲문오현 동작구의회 행정재무위원장
2011년 신묘년(辛卯年) 한 해를 뒤로하고 2012년 임진년(壬辰年) 흑용(黑龍)의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동작구민 여러분!
그리고 상도1동 및 사당5동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작구의회에 입성한지가 벌써 1년하고도 반년이라는 세월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그동안 지내 온 많은 일들을 제 스스로 조용히 뒤돌아보면서 우리 구민의 복리증진(福利增進) 및 참 좋은 사람중심의 명품동작건설(名品銅雀建設)을 위하여 얼마나 노력하였고, 그 결과 우리 40만 구민으로부터 과연 어떻게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걱정과 두려움이 앞섭니다.

사자성어 중에 상전벽해(桑田碧海)라는 말이 있듯이 금년 한해는 대내외적으로 참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60여 년 간의 김일성 일가의 공산 철권통치의 주역 2대 김정일의 사망, 3대 김정은의 세습 승계 소식은 우리 역사에 많은 변화를 예고하고 있고, 또 지난 10월26일 오세훈 서울시장이 사퇴하고 박원순 서울시장을 다시 뽑는 보궐선거가 있었는데 그 모든 것들은 결코 잊혀지지 않는 큰 사건들로 저에게는 오래 기억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해외 토픽으로는 지난 3월11일 일본의 진도9.0의 대지진은 세계를 놀라게 했고, 미국의 59년만의 눈 폭탄이나 허리케인 사태와 리비아 가다피의 42년만의 철권통치가 무너지고 새로운 민주정부가 세워지는 긴장되고 어수선한 한 해이기도 하였습니다.

동작구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상도1동 및 사당5동 지역 주민 여러분!

제가 늘 좌우명(座右銘)으로 삼고 있는 부앙무괴(俯仰無愧)라는 말처럼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는 삶을 위하여 성심성의(誠心誠意)껏 지역을 위하여 봉사하고 또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및 지역주민 여러분들께서도 새해에는 더 많은 사랑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 하십시오.

                                                                  새해 아침

                                              동작구의회 행정재무위원장 문 오 현 배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동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