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몽준 국회의원 신년사

동작투데이 | 기사입력 2012/12/23 [21:34]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 한 해 동작 가족 여러분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12년 우리 사회는 많은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총선과 대선을 거치며 우리 정치의 쇄신을 바라는 국민적 여망을 확인할 수 있었고, 특히 12월 대통령 선거에서는 국민 대통합을 바라는 시대적 요구가 분출했습니다. 이제 앞으로 5년을 이끌어갈 새로운 대통령이 탄생된 지금, 국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희망과 번영의 시대를 펼쳐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국제 정세가 요동치고 있고, 세계경제 위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우리가 힘을 모은다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번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뭉준 국회의원
저는 지난 해 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동작의 재선 의원이 된 이후,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한 여러 일들을 진행해왔습니다. 현충원 근린공원 조성 사업, 사당로 확장 사업, 사당종합체육관 건립 등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가며 추진했던 일들이 하나, 둘씩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10월에는 사당종합체육관 진입도로 준공식을 했는데, 우리의 숙원사업인 현충원 근린공원 내 종합체육관이 본격 공사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 동안 시설 부족으로 인해 체육 행사들을 인근의 다른 지역 시설을 빌려서 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동작은 이웃간의 정이 넘치는 동네입니다. 저 역시 주민 여러분과 한 가족이 되어 이곳에 살고 있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발전이 더디어 생활하기 불편한 점이 있었지만, 차근차근 개선해서 살기 좋은 동네로 가꾸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더욱 윤택한 삶과 문화의 질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 동작 주민 모두와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며 더욱 발전하는 동작과 우리나라를 기대해 봅니다. 금년 한 해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 모두에 큰 성취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