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본동종합사회복지관 '한 마음, 한 뜻으로 통하는 나눔 한마당'

최전호 기자 | 기사입력 2014/07/01 [11:22]

본동종합사회복지관(김종성 관장)에서는 6월 26일(목) 소외계층 안전망 구축을 위한 복지기금마련 ‘한 마음, 한 뜻으로 통하는 나눔 한마당’을 실시하였다. 복지관 이용어르신 및 노들데이케어센터 어르신, 지역주민 및 유관기관 등 50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본동종합사회복지관(김종성 관장)은 6월 26일(목) 소외계층 안전망 구축을 위한 복지기금마련 ‘한 마음, 한 뜻으로 통하는 나눔 한마당’ 실시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더할 수 있는 이번 ‘한 마음, 한 뜻으로 통하는 나눔 한마당’은 ‘먹거리’와 ‘즐기고, 나눌거리’로 이루어져 진행되었다. 당일 오전 식사류 판매는 물론 생필품 및 의류 등을 판매하는 나눔 바자회를 운영하며, 오후부터 저녁까지는 먹거리 장터와 더불어 월드컵 이벤트 및 행운권 추첨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날 김종성 관장은 “소외계층 안전망 구축을 위한 복지기금마련에 동참하여 주신 지역주민들께 감사하다”면서 “전문사회복지기관으로써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나눔 한마당에 참여한 지역 주민은 “작은 나눔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고 한 동네에 살고 있는 주민들과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하였다.

앞으로도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통한 연대감 조성과 더불어, 함께하는 다양한 복지사업 제공에 노력을 다하는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이 되길 기대해 본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