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건의료 > 보건/의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이시스, 신개념 저주파 마사지펜 ‘닥터펜’ 출시
 
최훈호 기자 기사입력  2019/11/20 [19:01]

 

아이시스는 18일 두피부터 발끝까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신개념 마사지펜인 닥터펜을 출시하여 판매를 시작했다.  

닥터펜은 시간이 지나면서 접착력이 저하되고 추가로 패드를 구매해야만 하는 기존 EMS 패드형 마사지기의 단점을 보완했다. ‘닥터펜은 한번 구입 후 반 영구적으로 쓸 수 있으며, EMS 패드형 마사지기가 접착할 수 있는 부위의 한계성을 가진 것과는 달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뭉친 근육 풀어주기, 다리 부종, 소화, 다이어트까지 혈자리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전신 토탈케어를 할 수 있다.

 

아이시스는 장시간 같은 자세로 업무를 보는 분, 힘을 쓰거나 과도한 운동으로 쉽게 지치는 분, 피로가 누적되어 뒷목이 뻐근하거나 피로가 심한 분, 잘못된 수면으로 목이 뻣뻣한 분 등은 하루 10EMS 마사지펜 닥터펜으로 피로를 쉽게 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펜제품 구성은 닥터펜 본품과 교체형 헤드 2, 젤케이스 2, 설명서로 구성돼 있으며, 9단계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KC 인증을 통한 제품 안정성도 더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0 [19:01]  최종편집: ⓒ 한국기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인기 키즈 크리에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