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나월드, ‘핑크퐁 아기상어 랜드’ 출시 기념 공식 인스타그램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5/25 [11:28]

 유아용 교육 놀이 완구 제조 전문업체인 지나월드가 ‘핑크퐁 아기상어 랜드’ 출시 기념으로 지나월드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기상어 랜드 출시 알림 게시 정보를 리그램(regram: 상대방의 게시물을 스크랩하여 게시하는 것)하여 ‘지나월드’, ‘핑크퐁 아기상어 랜드’ #해시태그(특정 단어를 사용하여 검색을 용이하게 함 metadata)를 걸어 홍보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2일(금)부터 5월 31일(일)까지 10일간이다(지나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randtourgina/).

지나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실시와 어린이집과 학교 개학이 연장되어 실내 생활이 늘어나며 완구 구매 패턴도 온라인 쇼핑으로 변화 추이를 보임에 따라, 사회적 활동 장소가 제품 판매량에 크게 영향을 주고 있는 점을 판단해 시의적절하게 실내 교육용 놀이완구 라인업 기념 SNS 상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 인지도 및 매출 기여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나월드는 2019년부터 핑크퐁 아기 상어 제품을 13종 론칭하였고, 올해 말까지는 17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